주식 관련/공모주 매매일지

엔시스 매매일지(21.4.1)

노마드토끼 2021. 4. 1. 16:35

♥안녕하세요 노마드토끼에요.

완전히 봄이 왔어요. 날씨도 따땃하고 햇살도 엄청 밝네요. 기분이 매우매우 좋아요. 이 기분에 발 맞추어 그저께 봄맞이 대청소를 해서 2년간 안입는 옷들도 다 버리고 안쓰는 가구들도 다 버리고 했어요. 물론 몸은 근육통에 힘들지만 기분이 200% 좋아졌네요.

 

오늘은 4월 첫날 첫공모주 엔시스의 상장이 있는 날이였어요. 역시 장시작전 300만주 정도 매수대기세를 보고 넘모 기대가 되었는데 역시 상은 가지 못하고 주저앉았어요. 그래서 저의 매매원칙대로 약해질때 팔았어요. 따블은 당연하고 상도 가줄거라 예상했는데 상은 잘 쉽지않네요.

 

또 자이언트스텝처럼 상을 가서 약간의 후회가 남을 수도 있지만 1주 100%이상 먹으면서 기분좋게 4월달 시작할께요. 이웃분들도 저보다 매매 잘 하셨을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