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관련/공모주 매매일지

제주맥주 및 진시스템 매매일지(2021.5.26)

노마드토끼 2021. 5. 26. 22:04

안녕하세요 노마드토끼에요.

즐겁지만 즐겁지 않은 수요일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이런일이~~~!!!!

제주맥주 및 진시스템 공모주가 정말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변한 원칙에 따라 장마감에 매매하려고 기다렸더니

어떻게 알고 장마감에 가격을 대폭 낮추어 주었어요????

 

 

 

 

 

 

짜잔

진시스템 어떻게? 이렇게? 응응? 응응? 알수 없게 하네요.

제주맥주도

그렇게 내가 제주에일맥주를 많이 사서 먹었는데 이렇게

배신을 하다니 속상하다

앞으로 어떻게 매매를 해야 할지 정말 알 수 없네요.

좀더 매매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아야 겠어요.

여러분은 저보다 다들 잘 매매 하셨겠죠?

이웃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