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재테크 정산

2021년 5월달 재테크 손익 정리(2021.6.1) feat 400% 수익증가

노마드토끼 2021. 6. 6. 21:08

안녕하세요 노마드토끼에요.

격동의 5월달이었어요.

SELL IN MAY란 말이 있듯이 5월 초에는

다 팔고 떠나고 싶었지만

어떻게 어떻게 잘 매매해서 그런지

수익이 생각보다는 좋았아요.

5월달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확인해 보아요.

올해 노마드 수익 변화

노마드 펀드는 코인을 제외하고는 계속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어요.

5월달 IEO를 진행한 이후 코인폭락으로 코인으로 재테크 한 금액이 몽땅 다 날아가버리는 경험을 했어요.ㅠ

 

 

5월 노마드토끼 재테크 결과

부업과 앱테크의 비율이 너무 줄어들고 있어요. 앱테크는 계속해서 비용방어를 해주는데

따로 정산하지 않아서 그렇지 꽤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너무 주식에 수익이 몰빵되서 다음달에라도 마이너스 나면 어떻하지 걱정이 되네요.

5월 노마드토끼 코인현황

코인에어 드랍이 줄어드는 걸 극복하기 위해 IEO를 진행해보았지만 결론적으로 가지고 있는 모든 코인 수익을 털리는 결과를 가지고 왔네요.

엄청 큰 수익을 내서 블로그에 과정과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했지만 엄청 털려서 다음에 익절하고 나오면 경과를 소개하려고요.

주식의 수익 일부분을 코인을 사려고 입금 했어요.

 

5월 노마드토끼 주식수익

5월달에 여러가지 변수가 많았는데 다행이 포트의 종목들이 간간이 급등이 나와주었어요.

포트의 주요 종목들도 우상향 해주었고 3~4% 상승시 스윙으로 매매 했던것들이 수익이 잘 나왔어요.

저번달에 주식 수익이 거의 안나서 속상했는데 다행이 이번달은 운이 좋았어요.

6월달도 운이 좋기를 바라면서 이만 물러갈꼐요.